안녕하세요 오늘은 뫼비우스 폰트와 뫼비우스체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. 뫼비우스 폰트 같은경우 SKT의 전용 폰트 인데요. 개성이 넘치는 폰트이니 만큼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. 저 또한 이폰트를 이용해서 작업을 하고 있는데요.



뫼비우스 폰트는 뫼비우스의띠를 모티브로 제작이 된 폰트 입니다. 그렇기에 이름도 뫼비우스 font 이지요. 그래서인지 보면 글자의 연결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을 받는 폰트 입니다. 개성적이고 곡선의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폰트 이구요. SKT의 기업 이미지와도 어울린다고 생각이 되네요. 



뫼비우스 폰트 다운로드!



뫼비우스 폰트는 위 이미지에 설명된 것과 같이 상업적 이용은 주의가 필요한 폰트가 되겠습니다. 개인적으로 이용하는 것은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기업이나 상업적으로 이용을 할 경우 별도의 라이센스를 구입해야 쓸 수 있어요.



하지만 제 블로그를 찾으시는 분들은 거의 개인 분들일 거라는 생각이 드는군요. 개인은 걱정없이 무료로 쓰시면 되겠습니다.



SK 측에서 조금 더 이 폰트로 인한 홍보를 할 수 있었는데 그 기회를 놓쳤다는 생각이 들어요. 왜냐면 폰트이름만 봐서는 SK에서 만든 폰트라는걸 아무도 모를것 같은데 말이죠. 만약에 이름을 [SK 뫼비우스 폰트] 라고 지었으면? 홍보효과는 배가 됐을거라 생각이 됩니다.



뫼비우스체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sk공식홈피에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. 들어가보니 페이지가 막혀 있더군요. 그래서 많은 분들께서 다운을 못받으시고 계신 것 같습니다.



[뫼비우스 폰트] 다운로드


뫼비우스폰트.zip


위 압축파일을 받고 압축을 풀어 설치하시면 뫼비우스의 모든 종류의 폰트를 쓰실 수 있습니다.



잘 쓰시고 모두 행복하시길 바랍니다^^


Posted by BIG1
,